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 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PC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PC 이미지 1
  • PC 이미지 2
  • PC 이미지 3
  • PC 이미지 4
  • PC 이미지 5
  • PC 이미지 6
  • PC 이미지 7
  • PC 이미지 8
  • PC 이미지 9
  • PC 이미지 10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MO 이미지 1
  • MO 이미지 2
  • MO 이미지 3
  • MO 이미지 4
  • MO 이미지 5
  • MO 이미지 6
  • MO 이미지 7
  • MO 이미지 8
  • MO 이미지 9
  • MO 이미지 10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자주 묻는 질문 (FAQ)

    제목
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작성자 VOLANTE(ip:)

    작성일 2023-09-27

    조회 93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    ▶ 고객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.

    ▶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.

    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 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
    ▶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 단, 화장품 등은 시용 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합니다.

    ▶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    ▶ 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. 



    -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