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 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PC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PC 이미지 1
  • PC 이미지 2
  • PC 이미지 3
  • PC 이미지 4
  • PC 이미지 5
  • PC 이미지 6
  • PC 이미지 7
  • PC 이미지 8
  • PC 이미지 9
  • PC 이미지 10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MO 이미지 1
  • MO 이미지 2
  • MO 이미지 3
  • MO 이미지 4
  • MO 이미지 5
  • MO 이미지 6
  • MO 이미지 7
  • MO 이미지 8
  • MO 이미지 9
  • MO 이미지 10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자주 묻는 질문 (FAQ)

    제목

    오배송 or 상품 파손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작성자 VOLANTE(ip:)

    작성일 2023-09-27

    조회 82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
    상품 오배송 및 파손된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셔서 볼란테 카카오톡으로 문의 남겨 주세요.


    - 주문번호

    - 주문자명

    - 파손된 부분 및 오배송된 상품의 바코드와 전체 포장 사진


   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상세 절차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