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 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PC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PC 이미지 1
  • PC 이미지 2
  • PC 이미지 3
  • PC 이미지 4
  • PC 이미지 5
  • PC 이미지 6
  • PC 이미지 7
  • PC 이미지 8
  • PC 이미지 9
  • PC 이미지 10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
  • MO 이미지 1
  • MO 이미지 2
  • MO 이미지 3
  • MO 이미지 4
  • MO 이미지 5
  • MO 이미지 6
  • MO 이미지 7
  • MO 이미지 8
  • MO 이미지 9
  • MO 이미지 10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자주 묻는 질문 (FAQ)

    제목

    F A Q

    작성자 VOLANTE(ip:)

    작성일 2023-12-14

    조회 160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

    1. 주문 취소/변경 가능한가요?



    주문 체결 후 고객님의 변심으로 취소(변경)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볼란테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 주시면 확인하는 즉시 처리를 하고 있으나, 이미 배송이 시작된 건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.


    특히 당일 발송 제품의 경우 익일 오전 바로 주문취합을 실시하여 출고가 시작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 및 옵션 변경이 어려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오전 시간 내로 고객센터로 남겨진 문의에 한해서는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당일 발송 제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전 내 신청 부탁드립니다.
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




    2.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.



  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시에만 가능합니다.

    (예:1일 상품 수령 시 8일까지 접수 요망)


    교환 /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자세한 절차를 안내 받으신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   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반송 보내신 상품은 처리 지연이 생길 수 있는 점 미리 안내 드리며, 교환 / 반품에 대한 자세한 절차 및 안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
    [ 교환/반품 안내 바로가기 ]








    3. 입금 확인이 안 돼요.



  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시 반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, 상품 금액이 동일(1원 단위까지)해야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완료됩니다. 

    >> (주문 후 12시간 이내 입금 요망. 이후 입금건은 자동으로 취소 처리)

      참고:사업자 명의의 통장에서 이체하실 경우 예금주명과 괄호 내 표기된 상호나 업체명까지 기재해야 처리가 자동으로 진행됨. 

               (입금자명 8글자 이내 설정 요망)

    EX 

    주문자명:홍길동(볼란테), 입금자명:홍길동(볼란테)

    (O) 


    주문자명:홍길동(볼란테), 입금자명:홍길동

    (X) 사유 : 입금자명 불일치


    주문자명 : (주)볼란테제이홍길동, 입금자명 : (주)볼란테제이홍길동

    (X) 사유 : 입금자명 8자 이상



    주문건이 별개일 때는 입금도 따로 해주셔야 처리가 완료됩니다.

    여러 개의 주문건에서 생성된 금액을 동시에 입금하실 경우, 혹은 동일 금액의 주문을 다량(2건 이상) 생성 후 1건만 입금하실 경우에는 시스템상의 오류로 자동처리가 불가하여 주문의 누락이나 취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




    4. 수령지 변경 가능한가요?



    주문하신 상품의 수령지 및 옵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이 역시 직접 변경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이미 제품 출고가 진행 중일 경우에는 수령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.

    주문 당일 혹은 익일 오전 문의건까지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리며, 해당 기간 내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




    5.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주문 취소 및 반품 이후 환불은 카드 혹은 휴대폰 취소의 경우 반품 및 취소 완료일부터 영업일 기준 3-7일 소요

    휴대폰 주문 시 부분 취소 및 이월 취소 불가. 이월 취소는 현금 환불로 진행되며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안내 바랍니다.


    무통장 환불은 저녁 7시 이후 일괄 처리(선입금 불가)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







    7. 적립금/예치금 사용 및 적립 방법이 궁금합니다.




    적립금은 상품 구매 리뷰 혹은 볼란테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하여 받으실 수 있으며 1회 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습니다. (2023.6.16 기준)


    예치금은 타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현금성 결제수단으로써 볼란테 무통장 입금 계좌(카드결제 불가)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금액만큼 이체해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예치금 부여로 진행해드리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에 비해 주문시 오류가 적어 조금 더 수월하게 주문 가능한 장점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
    《 채널톡 문의 바로가기 ☞ click! 》 


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